불설99 작성자금빛바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자신의 부족한 부분만 관찰하여 수정하고 보충하면서 살기도 바쁜데...거들먹? 거만? 교활? ... 3악도를 향해서 가는 줄 모르는 물건일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림수 작성시간26.06.05 지금은 삼악도속에서 뒹굴고 있지만 제 안에 부처가 있다는것을 분명히 믿으며 정진합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영원 작성시간26.06.05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토심 작성시간26.06.06 완고하고, 거만하고, 교활하고순간 순간 아상이 일어남을 참회하고 참회하며 관찰하고 수정합니다.오늘도 감사한 하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빛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야 작성시간26.06.06 정진하겠습니다. 삼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도심 작성시간26.06.0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