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정기 진료 작성자미산 정천경교무|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예전 검사와 같이 크레아틴 수치(0.9)도 좋고 소변결과도 좋으며 그외 모든 면에서 결과가 좋다고 함. 위 쓰림에 먹는 약을 계속 먹을 거냐고 해서 그런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86이창근(敬圓) | 작성시간 26.06.23 교무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