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교무의 법문편지

6월 20일

작성자미산 정천경교무|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대산종사 말씀하시기를 ""나를 아끼고 사랑받고자 하거든 먼저 남을 아끼고 사랑하고, 남에게 미움과 싫어함을 받지 않으려면 먼저 남을 미워하지 말고 싫어하지 말라. 이것이 바로 인과니라."
-대산종사수필법문-

나는 남에게 미움과 싫어함을 받지 않고 아낌과 사랑을 받기 위해 어떻게 해왔는가를 반조해봅니다.

남이 나를 아끼고 사랑하기 전에 내가 먼저 미워하거나 싫어하지 않고 아끼고 사랑해야겠습니다.

정천경교무 합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