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간날때 여행;육백마지기,정선레일바이크,무릉별유천지(2026.5.18~19)

작성자천상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작은곰 작성시간26.06.22 이번 여행은 아쉬움, 즐거움, 놀라움으로 표현할수 있겠는데
    데이지 꽃의 개체 수가 눈에 뜨게 줄어 들어 아쉬웠고 구절리역에서 출발하는 정선 레일바이크의 시원한 계곡, 긴 터널, 부담없는 코스와 풍경열차를 타고 돌아오는 즐거움은 누구에게나 추천할수 있겠고 무릉계곡 입구의 별유천지는 그 규모에 놀라움이 가득 했고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