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없을때 드시면 좋다고 하세요 작성자단구/이미숙|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연ㅇ어르신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라면을 후원받아 전달해 드리니 입맛 없을 때 드시면 얼큰하니 좋다며 감사하다고 말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