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구권역 게시판

입맛 없을때 드시면 좋다고 하세요

작성자단구/이미숙|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성연ㅇ어르신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라면을 후원받아 전달해 드리니 입맛 없을 때 드시면 얼큰하니 좋다며 감사하다고 말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