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체원 나들이 작성자단구/김현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숲체원에서 처음 뵙는우리 두 어르신~숲길을 함께 걸으시며 동생, 언니로 친해지셨어요.서로 붙잡아 주고, 챙겨주고,얼굴에는 웃음꽃 활짝!행복한 하루셨다네요.오ㅇ례어르신, 최ㅇ숙어르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