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구권역 게시판

숲체원 나들이

작성자단구/김현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숲체원에서 처음 뵙는
우리 두 어르신~
숲길을 함께 걸으시며
동생, 언니로 친해지셨어요.
서로 붙잡아 주고, 챙겨주고,
얼굴에는 웃음꽃 활짝!
행복한 하루셨다네요.
오ㅇ례어르신, 최ㅇ숙어르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