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방

◈ 성적이 나쁜 사연 ◈

작성자우제|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 성적이 나쁜 사연 ◈

아이가 자랑스러운 듯
성적표를 보여 주었는데
역사과목이 60점으로
안 좋게 나와 있었습니다.

할머니가
"왜 역사과목만 이렇게 부진하니?"
하고 물으니
아이의 대답은 이렇습니다.

"그게요.
참 기가 막혀서 말이 안 나와요!”
"뭐가 기가 막힌데?"
하고 할머니가 묻자


















"아니 전부 제가 태어나기도 전의 일인데...
그걸 할머니 같으면 알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