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방

좋은 생각은 좋은 결과를.....

작성자우제|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명은 하늘에,

몸은 의사에 맡기며 살자.
​우리시대는 부부 중 먼저 가는사람은 한 쪽 배우자가 보살펴주고,
​자기 차례가 오면 자식이 보내기 전에 스스로 요양원으로 죽으러 가야 한다.
​옷은 대충 입더라도 잘 걷고 넘어지지 않으려면 운동화는 비싼거로 신자.
​늙어서 최후에는 넘어져 대퇴골절로 가는 사람이 너무나 많다
차 운전도 80세가 넘으면 하지 마라.
​내몸 운전도 잘 못하며 자동차 핸들을 미리 꺽고 늦게 
남의 가게로 들어가고,인도로 돌진해서 큰 사고를 낸다
(1년에 수십건씩 발생.)

특히 "나는 자연인(自然人)이다"
TV 프로를 보면 ​대개 지인이나 친구들 한테 사기 당하여 돈 잃고,
몸 망가져 입산한 사람이 대부분이다.

​절대로 욕심내지 말고,
이제 돈버는게 기술이라면 돈 지키는게 예술이다.

​예술을 통해서 평생 모아온 돈을 지키라.
자식도 친척도 예외가 아니니 정신 차려라.

​이마에 '나 사기꾼이오' 라고 절대 써붙이고 다니지 않는다.
오직 여섯가지 덕목을 지키라.


첫째 건강.


둘째 배우자 건강.


세째 재산지키기.


네째 소일거리 일, 그리고 걷기.


다섯째 친구 만나 수다, 고민, 식사와 농담을 하며즐기기.


여섯째 취미로 Brain sports, 당구, 요리, 서예,그림 등을 배우는 것도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