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방

◈ 피장파장 아닌가? ◈

작성자우제|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 피장파장 아닌가? ◈

 

젊고 예쁜 가정부가 남편과 바람이 난 것 같아

의심하던 주인아주머니는 고민 끝에

결국 가정부를 해고해 버렸다.

 

가정부는 화가 치밀었는지

주인아줌마한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삿대질을 해댔다.

 

"흥, 내가 아줌마보다

더 요리솜씨도 좋고 예쁘니까

샘이 나서 날 내쫓는 거지?"

 

"야! 누가 그런 소리를 해?"

"누구긴 누구야, 주인아저씨지.

또 있어. 밤일도 그렇게 못한다며?"

 

"뭐야? 주인아저씨가 그런 소리까지 해?"

그러자 가정부는 가방을 챙겨들고

나가며 이렇게 쏘아붙였다.

"아니, 정원사 아저씨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