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우님에게

오늘도 홧팅!!! 하세요!우리가수님💛

작성자고사리(부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4

 더워라 소리가 그냥 나오는 날씨네요! 잠깐 일있어서 나갔다가 강렬한 햇빛에 전사할뻔하다 아아 한잔으로 살았네요 ㅎㅎ 매일이 같고 더 짜증날때도 있지만 그러다 또다시 웃고 이런게 살아가는 맛인것 같습니다 저도 며칠동안 내내 짜증날일만 있어서 맘이 그랬는데 7월에 우리가수님💛둥이님들 만나뵐 생각에 혼자 웃고 풀어버리고 어제 다시 맘 다잡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가수님도 매일 같은 맘이 아니신날도 분명 있을겁니다 그럴때마다 둥이들 응원 떠올리시면서 힘내시는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항상 긍정 아이콘 긍정에너지 우리가수님 떠올리면서 남은 하루도 홧팅!!! 합니다 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7월에 뵙겠습니다💛
 
 


*** 아래의 글양식은 지우지 마시고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가수님에게 감동받은 사연이나 전하고픈 사랑을 작성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둘리 (경상지부장) | 작성시간 26.06.16 고사리님 늘 정우님 찐응원 👍 최고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새롬(서울지부장)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갱년기라서 짜증날일도 많지만 화를 오래품지 않도록 지혜로운자가 되도록 노력해봐요😊
  • 작성자엄서린 | 작성시간 26.06.17 뜨거운 태양이 뜨거워요 멋진 정우님 행사 다닐때는 더위도 잊고 열정으로 응원 했는데요정우님 노래 들으면서 더위 날려버려요 화이팅하세요 고사리님 ^^
  • 작성자장군이 (행사지부장) | 작성시간 26.06.20 고사리님 화이팅 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