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정기도보, 이순신 백의종군길 제3회 - 우면산자락길 (공지)

작성자裕南|작성시간26.06.08|조회수356 목록 댓글 39

6월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을 기리는 국가 보훈의 달입니다. 애국애족하는 마음을 담아 충무공 이순신 백의종군길 3코스를 걷겠습니다. 많은 참석을 기대하며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오늘도 어제처럼, 내일도 오늘처럼!
We go together!

 

(아래)
1. 일시: 2026년 6월 13일(토) 10시

 

2. 만남: 방배역 3번 출구 ELV이용 바깥에서 만납니다.

 

3. 코스: 10시에 방배역 3번 출구를 출발 - 백석대학교 - 방배근린공원 약수터, 전망대 300m - 남부순환로 도보횡단 - 무장애 숲 데크길 - 억새원(억새 군락지) - 기존 서울둘레길로 올라감 - 우면산 능선을 넘어 - 선바위역向 - 13:00 과천 선바위역 식당가 도착, 뒷풀이 후 해산

 

*난이도 - 중급

 

4. 준비물
- 스틱
- 함께 나눌 간식, 식수와 개인 상비약 등
- 복지후원금 1,000원

 

5. 뒷풀이 식당(자유매식)
- 양평해장국, 쌈밥 (02-507-5097)
- 메밀장터 (02-504-0122)
- 광양불고기 (02-502-5270)

 

6. 책임과 의무
- 개인위생과 안전책임은 참가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 회원 명찰패용 필수입니다.
- 빠른 참가신청은 간식준비와 식당예약 등 헌신하는 동료들에 대한 배려입니다.

 

7. 6월 버스도보 안내
- 6/27(토)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혹은 계룡시 입암저수지 수변공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행자가 현장답사 후 한 곳을 정해서 이번 주일 내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신청 6/17 수요일 08:00 선착순 28명)

 

以上,

 

2026년 6월 8일(월)
裕南 李 相 萬
(010-5395-837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라다 | 작성시간 26.06.12 28 / 아라다 참석합니다
    사정상 신청이 늦었습니다
  • 작성자裕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Anytime welcome입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3 참가 29/ 수현 /감사합니다
  • 작성자거북이 /김구택 | 작성시간 26.06.13 개인사정으로 불참합니다
    좋은날 즐겁고 안전한걷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裕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허바님 결석하고, 다금바리, 요셉님 참석하여 총 30명 참석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