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조(謹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지수 아피오스님의 배우자님께서 오늘 오후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편안한 안식을 기원하며, 유가족분들 모두에게도 하나님의 따뜻한 위로와 평강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 부천성모병원 장례식장 1호실
2. 발인: 6월 12일(금)
3. 전철이용: 소사역 7번 출구 도보 약 7분
4. 마음을 전할 곳: 카카오뱅크 이지수
3333-10-1937132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 26.06.1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치암 작성시간 26.06.11 멀리서 부음을 듣고 영전에 이르지 못하고 부의로 조문함을 양지바라며 건강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대구에서
-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시간 26.06.11 부천 카톨릭성모병원 물어물어 조문 다녀 왔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며 천국에서 영면하시길 빕니다.
아피오스님 그동안 케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조약돌 작성시간 26.06.1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비오며
이피오스님.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빈배 작성시간 26.06.13 삼가 고인의 평안한 안식을 비오며
유가족에게도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