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과 함께 6월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6월의 시작은 공룡놀이로 시작했어요~
평소 아이들이 공룡 흉내내기도 좋아하고, 공룡 이름을 말하며 관심을 보이는 것을 보고 공룡을 주제로 놀이를 했답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모래놀이터 속에서 공룡을 숨기고 찾는 것을 좋아하여 오늘은 실내에서 부드러운 색모래를 이용해 공룡 화석 발굴 놀이를 진행했답니다~ 🔎
모래놀이터 속 모래와 다른 부드러운 느낌의 모래에 낯설어하기도, 신기해하기도 하며 모래를 만져보고 공룡 화석을 발견했을 때는 기뻐하며 “찾았어요!”하고 이야기하는 아이들 이였어요~
오늘 소방대피도 근사하게 해내고 공원으로 바깥놀이 다녀왔어요~
마침 날씨가 무덥지 않아 넓고 푸른 공원을 신나게 달려보고, 구름도 먹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