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6월 1주 새싹반 이야기🦕🦖

작성자새싹2반 이해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아이들과 함께 6월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6월의 시작은 공룡놀이로 시작했어요~

평소 아이들이 공룡 흉내내기도 좋아하고, 공룡 이름을 말하며 관심을 보이는 것을 보고 공룡을 주제로 놀이를 했답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모래놀이터 속에서 공룡을 숨기고 찾는 것을 좋아하여 오늘은 실내에서 부드러운 색모래를 이용해 공룡 화석 발굴 놀이를 진행했답니다~ 🔎

모래놀이터 속 모래와 다른 부드러운 느낌의 모래에 낯설어하기도, 신기해하기도 하며 모래를 만져보고 공룡 화석을 발견했을 때는 기뻐하며 “찾았어요!”하고 이야기하는 아이들 이였어요~

오늘 소방대피도 근사하게 해내고 공원으로 바깥놀이 다녀왔어요~

마침 날씨가 무덥지 않아 넓고 푸른 공원을 신나게 달려보고, 구름도 먹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