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번 주에는 공룡 놀이를 하였습니다.
공룡 노래를 함께 부르며 다양한 공룡의 이름을 알아보고, 공룡 흉내도 내어 보며 즐겁게 놀이하였습니다.
공룡과 관련된 여러 활동에 참여하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내일은 기다리던 우두나무 체육대회가 있는 날입니다! 🎉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는 가족분들은 아쉽지만
다음에 또 좋은 기회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