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매하늘반 부모님♡
이번 주 우리 열매하늘반은 곤충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실외놀이를 하러 이동할 때마다 개미와 방아깨비에 큰 흥미를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고 준비한 놀이였는데, 예상보다 더욱 즐겁게 참여해 주었어요. 😊
아이들은 클레이와 휴지심을 이용해 개미집을 만들어 보기도 하고, 집에서 가져온 좋아하는 곤충책을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보기도 했답니다. 📚
또한 열매 선생님의 반려곤충인 사슴벌레를 직접 관찰해 보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어요. 처음에는 개미 모형으로 시작된 놀이가 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 등 다양한 곤충 모형 놀이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더욱 풍성해졌답니다. 🪲
주말에 야외활동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이와 함께 천천히 걸으며 주변의 다양한 곤충들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작은 곤충 한 마리도 아이들에게는 신기한 발견이 되고,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