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보다 민주당이 선전했다
부산시장은 건졌으니
내가 항상 2찍은 변수가 아닌 상수라고 그렇게 외쳤건만
윤석열의 내란과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로 고무된
1찍들의 희망은 너무 과했다
감히 TK를 넘보다니 어림도 없지
민주주의 선거제도는 누가 되든 존중하는 것이다
옳고 그름에 집착하지말고
다름을 받아들여야 한다
국민은 옳은 세상을 원하지 않는다
옳지 않은 세상의 융통성이 자연의 본능이니까
1찍들이 2찍들을 다름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한
1찍들은 민주주의자의 덕목을 제대로 갖추지 못하여
비합리적인 분노와 허탈함의 쳇바퀴에서 영원히
빠져나오지 못할 것이다
다 존중해야하는 운명론자인 나이지만
개인적인 성향으로
문조털래유는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으며
조빠가의 행보에는 중도의 균형이 흔들려
열불이 난다
그럼에도 틀린 것은 없다
내 맘에 안 들 뿐~~~
260604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