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대와의 불화

이재명은 이상주의자 ㅡ 노무현 시즌2

작성자宇一|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취임 1주년 기자회견을 보고

전투형 노무현을 기대한 나로서는 아쉽지만
소잃고 외양간은 고치는군

이상주의에 매몰되어 냉혹한 현실을 외면한다
이재명의 한계라기 보단
민주주의의 한계이겠지
기대가 없어야 실망도 없다

노무현 시즌2가 될 가능성이 높다
문재인 시즌2가 아닌게 어디야 ㅋ

공익의 방법론에 생각이 다른 사람들은
포용하고 통합을 고려할 수 있지만
사익을 추구하는 탐욕주의자들은 내쳐야 한다

지금까지 이재명의 행보를 봤을 때
문조털래유의 갈라치기를 극복하기 힘들어 보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