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대와의 불화

노무현 시즌2 확정

작성자宇一|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260619 기자회견을 보니

노무현 시즌2 확정 선언이군

중도실용주의의 실험이 성공하길 바랬는데 아쉽군



합리적인 논리가 합리적인 결과를 도출해내지 못한다면

그것은 합리적인가



내 평생의 고민이었다

머리와 몸이 따로 노는 것이 일상인

소인배의 자격지심은 자괴감으로 자포자기하는

삶을 선택했었었다

그러다 팔자를 만난 부끄러운 삶은

해방의 기쁨을 맞이했다

내 삶의 완벽한 합리화가

운명에 있었으니까

모든 삶이 다 이해가 되는 것이었으니까

그래서 이재명을 이해한다

그렇게 살 수밖에 없음을

그럼에도 아쉬운 것은 지금까지의 행보가

나는 감히 도전하지 못한 치열한 삶의 여정이

너무도 부럽고 존경스러웠기 때문이다

노무현에게 감정이입 했던 지난날의 안타까움이

드디어 해소될 것 같은 기대가 없지 않았으니까

대수롭지 않아야 하는 수행자가

잠시 들떴다

그 자체로 고마운 것이지

일시적인 국뽕에 취했으니까

코리아는 어째도 한동안 유지될테니



이상주의자 이재명에게 오늘부로 기대를 접는 것은

노무현과 똑같기 때문이다

그럼 결과도 같겠지

노무현 시즌2



정치는 현실이다

공감하는 사람을 모으는 포용정책의 개방성은

이상적이다

공감의 실질적인 효용성을

누가 재단하겠는가

목표가 같다고 부르짓는 가식을

어떻게 걸러낼 것인가

결국은 분란에 의한 갈라치기에

비효율성의 시간낭비만을 경험할 것이다

적과 밀정이 난무하는

사상누각을 맛보게 될 것이다



갈등은 좋은 결과를 위한 과정이다?

문조털래유를 물로 보는 안일한 인식의 이재명은

웃기는 짬뽕맛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국민들의 더 나은 삶

국가의 더 나은 매래를 위해서

민생과 경제에 집중하겠다는데

문조털래유가 날 뛰는 세상에서는 가당찮을테니

애처로운 감정만이 드는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