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최우진 가수님~~내일 창원 콘서트 간다구 하니 너무 기쁘구 설레구 좋아요~~!!♡
*너무 귀하고 소중하신 우리 가수님~~오늘 일찍 잘자셔야 되어요~~잘자야 건강해지구 또 내일 컨디션두 좋다구해요~~!!♡
*벌써 너무 보고 싶어두 내일 보니까 기다릴께요~~!!♡ 조심히 내려오세요~~오시다가 밥두 든든히 드시구 오세요~~!!💙🥰🫶
다음검색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최우진 가수님~~내일 창원 콘서트 간다구 하니 너무 기쁘구 설레구 좋아요~~!!♡
*너무 귀하고 소중하신 우리 가수님~~오늘 일찍 잘자셔야 되어요~~잘자야 건강해지구 또 내일 컨디션두 좋다구해요~~!!♡
*벌써 너무 보고 싶어두 내일 보니까 기다릴께요~~!!♡ 조심히 내려오세요~~오시다가 밥두 든든히 드시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