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우디 가수님 ~

작성자채은/경기|작성시간26.06.03|조회수185 목록 댓글 11

애기 애기 하신 울가수님 ~
요맘때 난 뭐했더라 .....
음 ..... ........

이제는 트롯늑대가 돼셔서
갈매기때를 몰고 다시시네요

행복하게 노래하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지금은 야생 이시라잔아요 ㅋㅋㅋ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최우진가수님 화이팅 ㅎㅎ
  • 작성자나리꽃(이천) | 작성시간 26.06.03 전에는 우진가수님 우디로
    라디어에서 자주 만날수있어
    넘 좋았답니다
    두시간이 너무 짧을정도로~^^
  • 답댓글 작성자채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두시간 오롯이 가수님만 보고 너무 좋았겠어요 ㅠ
    그런시간이 다시오겠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