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애기 하신 울가수님 ~
요맘때 난 뭐했더라 .....
음 ..... ........
이제는 트롯늑대가 돼셔서
갈매기때를 몰고 다시시네요
행복하게 노래하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지금은 야생 이시라잔아요 ㅋㅋㅋ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최우진가수님 화이팅 ㅎㅎ
-
작성자나리꽃(이천) 작성시간 26.06.03 전에는 우진가수님 우디로
라디어에서 자주 만날수있어
넘 좋았답니다
두시간이 너무 짧을정도로~^^ -
답댓글 작성자채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두시간 오롯이 가수님만 보고 너무 좋았겠어요 ㅠ
그런시간이 다시오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