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멜론은 원래 여러노래들 듣고있었는데 까페에보니 스밍 담는게 있어서 담아봤어요 맞는가요 17곡?

작성자갈매기(포항)|작성시간26.06.05|조회수11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리꽃(이천) | 작성시간 26.06.05 갈매기님
    맞게 잘담으셨네요
    오후시간도
    멜론스밍 함께해요~^^
  • 작성자갈매기(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하나 하나배워나가니 재미있네요
  • 작성자채은/경기 | 작성시간 26.06.05 갈매기님~
    노래
    잘담으셨어요
    우리같이 스밍응원 해요 ~
    너무 좋아요^^
  • 작성자복둥이(대구) | 작성시간 26.06.05 스밍과 함께
    하트 발사까지
    함께 응원해요
  • 작성자여우비/경기 | 작성시간 26.06.05 갈매기님~
    17곡 성공하셨네요^^
    함께 열스밍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