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꼬마가수님은 노래도 잘 해요

작성자별님꽃지(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152 목록 댓글 17

꼬마가수님이 노래하는거
한번 들어보실래요?


못 하는게 없는 우진가수님
락도 잘 부를것 같은 기대감에..
아주 예전에 활동하던 밴드
엑스재팬 노래 얹어봤어요 ㅎㅎ


우진가수님은
라이브형 가수라서
립씽크를 못하네요
입이 안맞아.. ㅋㅋㅋㅋ


P.S.
인형은 제가 만든거구요
영상은 AI가 도와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라일락님의 댓글에
    제가 힘을 얻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꺼하자 | 작성시간 26.06.10 별님꽃지님께서는 우진님 사랑하고 있는 마음 담아서 쓰는 글 솜씨가 대박입니다 입이 안맞아도 인형이 귀여움 다 해줘서 너무 사랑스럽고 좋아요 😀 😍 😍 😍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우진가수님 사랑하는 마음은
    내꺼하자님이 최고이신듯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정 / 서울 | 작성시간 26.06.10 최우진가수님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정님 감사합니다
    같이 응원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