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가수님이 노래하는거
한번 들어보실래요?
못 하는게 없는 우진가수님
락도 잘 부를것 같은 기대감에..
아주 예전에 활동하던 밴드
엑스재팬 노래 얹어봤어요 ㅎㅎ
우진가수님은
라이브형 가수라서
립씽크를 못하네요
입이 안맞아.. ㅋㅋㅋㅋ
P.S.
인형은 제가 만든거구요
영상은 AI가 도와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라일락님의 댓글에
제가 힘을 얻어요~~♡♡♡
-
작성자내꺼하자 작성시간 26.06.10 별님꽃지님께서는 우진님 사랑하고 있는 마음 담아서 쓰는 글 솜씨가 대박입니다 입이 안맞아도 인형이 귀여움 다 해줘서 너무 사랑스럽고 좋아요 😀 😍 😍 😍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우진가수님 사랑하는 마음은
내꺼하자님이 최고이신듯요
-
작성자수정 / 서울 작성시간 26.06.10 최우진가수님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수정님 감사합니다
같이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