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우리는 최우진 가수님만 보면서 함께 손잡고 갑니다👍👍👍👍 한맘 한뜻으로 사랑 넘치는 카페만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일락(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정말 안태까워요 정말 우리 가수님 사랑하고 엄청 응원한분인데 ㅠㅠ 어제 밤늦게 탈퇴했다고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시간 26.06.11 그때 그분 맞죠?
제가 경운사에서 닉네임을 안여쭤봐서..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시간 26.06.11 별님꽃지(서울)
서울에서 경주까지
운전하면서 간다는게
쉬운게 아닌데.. 에공~~ -
작성자라일락(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창원콘서트 온다고 너무 좋아했는데 ㅠ
-
답댓글 작성자수정 / 서울 작성시간 26.06.12 채은님. ....
혹시나했는데요.
탈퇴하셨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