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티켓왔어요🤪🤪

작성자라일락(김해)|작성시간26.06.12|조회수139 목록 댓글 17

창원콘스트 티켓 받았어요 제자리는 맨뒷좌석어에요 창원은 평지 간이의자라 앞자리 아니면 무대가 잘안보여요~~그래서 일부러 맨뒷자리에서 서서 응원할려구요^^ 제 주위에 다할진분들 계시련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복둥이(대구) | 작성시간 26.06.12 갈매기(포항) 함 기다려 보아요.
  • 작성자검단/인천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별님꽃지(서울) | 작성시간 26.06.12 맨뒤에서
    신나게 응원하면서 즐기실
    라일락님을 생각하니
    제가 다 행복합니다
  • 작성자귀요미리 | 작성시간 26.06.12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여우비/경기 | 작성시간 26.06.12 일부러 뒷자리 예매해서
    스탠딩으로 피켓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전 예매대기 걸려서 비교적 앞자리🤭
    울 가수님 멋진모습 동영상으로 많이 담아드리려고 4K되는 디카도 질렀는데 까마귀가 또 빙의 될까봐..걱정입니다.
    입꾹! 연습해서 가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