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이쁘게 만들어봤어요🥰🥰🥰 만두 빚은거 이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꺼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별님꽃지님도 만두 송편 사진 올리셨어야죠~^^ 송편도 넘넘 이쁩니다 따님분이세요? 넘넘 귀엽습니다😘😘😘
-
작성자여우비/경기 작성시간 26.06.17 헉!!! 저 진짜...
입이 안다물어져요~~~
이렇게 이쁜 만두는 난생 처음 봅니다.
만두 장인이신가요. 😍
진심..만두집 오픈하셔야겠어요..
-
작성자슈비둡(경기) 작성시간 26.06.17 우와!!! 알록달록 만두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을 것 같아요!
내꺼하자님이랑 가까이 살고 싶당…🥰 -
작성자여행/경기 작성시간 26.06.21 대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