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만두 이쁘게 만들어봤어요~^^

작성자내꺼하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 목록 댓글 10

만두 이쁘게 만들어봤어요🥰🥰🥰 만두 빚은거 이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꺼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별님꽃지님도 만두 송편 사진 올리셨어야죠~^^ 송편도 넘넘 이쁩니다 따님분이세요? 넘넘 귀엽습니다😘😘😘
  • 작성자여우비/경기 | 작성시간 26.06.17 헉!!! 저 진짜...
    입이 안다물어져요~~~
    이렇게 이쁜 만두는 난생 처음 봅니다.
    만두 장인이신가요. 😍
    진심..만두집 오픈하셔야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슈비둡(경기)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알록달록 만두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을 것 같아요!
    내꺼하자님이랑 가까이 살고 싶당…🥰
  • 작성자여행/경기 | 작성시간 26.06.21 대박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