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시♡12시26분 1분지각 동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시간 26.06.19 오~~ 그래용?
원주에서 태어나서
고등학교때까지 원주에서 살았어요
원주 가본지가
백만년은 된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원주 작성시간 26.06.19 별님꽃지(서울) 우진가수님 응원하시는 글 잘보고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시간 26.06.19 원주 헤헤헤~~
감사합니다
-
작성자내꺼하자 작성시간 26.06.19 우진시 1분 늦어도 최우진님 응원하고 있다는 마음만으로도 좋아요😘😘 운영자님 우진시 글은 매일 기다려지네요🥰🥰 운영자님 최우진님 콘서트 관람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할진/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내꺼하자님!
보고싶네요~
담엔 꼭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