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으로 출발합니다~~~^^
버스기사님이 틀어주신~~유투브영상
안동mbc~~
애띤 최우진가수님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리꽃(이천) 작성시간 26.06.20 미투미님
오늘도 만나서 반가워요
함께 응원가니
기쁨두배 랍니다
으샤으샤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별님꽃지(서울) 작성시간 26.06.20 즐콘~~
잘 다녀오세용~
-
작성자맘마미아(강원) 작성시간 26.06.20 미투미님!
가수님과 다할진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내꺼하자 작성시간 26.06.20 미투미수원화성님 최우진님 멋진모습 많이 보시고 즐거운 콘서트 관람 되세요💕💕💕 비가 오는데 조심히 다녀오세요~^^
-
작성자복소니/파주 작성시간 26.06.20 신나는
하루
마음이 설레이게
만드는 우진가수님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조심이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