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창원콘서트에서 !!!

작성자못난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42 목록 댓글 4

진주에서 창원으로 콘서트 갔는데요 오마나 최우진님 출연하신데서 대박 대박 외쳤네요 하하하
마지막에 최우진님 손 잡았습니다
제가 덥석 잡았지만요
오늘 참 행복했습니다
잘생기셨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꺼하자 | 작성시간 26.06.20 최우진님 코도오똑하고 땀이 맺힌 모습 멋지고 섹시미 있으시네요 대박 잘생기셨네요💖💖💖 최우진님 마이크 잡는 모습까지 멋있습니다👍❤️❤️❤️❤️❤️ 최우진님 무명전설에서 대박터지게 잘부르신 텅 부르셨나봐요 못난이님 최우진님 손잡으셨다니 부럽습니다 최우진님 손 잡고 그 순간 대박 꺄~^^💖💖💖 대박 행복하셨겠어요😍😍😍😍😍😍 6시 콘서트도 대박터지길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 작성자인도카레/서울 | 작성시간 26.06.20 다음 콘서트에는 꼭가고싶네요
  • 작성자슈비둡(경기) | 작성시간 26.06.21 우와 사진 감사합니다!!😍
    미모가 빛나는 우진 가수님😍😍😍
  • 작성자다할진/운영자 | 작성시간 26.06.24 반갑습니다.^^
    최우진 가수님의
    멋진사진 잘 보고갑니다!
    ♡다할진♡카페에서 자주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