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진 가수님 20시 스밍 작성자나리꽃(이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둥이(대구) | 작성시간 26.06.14 정선을 해서 라벤더 정원까지나리꽃님덕분에 구경 잘 하고 서울로 가는중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나리꽃(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복둥이님다녀오신거 카페에도올려주세요먼길 다녀오시느라수고많으셨습니다그래도 라벤더 보시고행복하시죠^^ 작성자복둥이(대구) | 작성시간 26.06.14 네.사진과 글 솜씨가 없어서그냥 혼자 간직하겠습니다여기는 정선 아우라지 입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나리꽃(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괸찮아요^^정선 아우라지도 들리셨나보네요별 다리도 보이구요~ 작성자복둥이(대구) | 작성시간 26.06.14 넹 몇년전 송가인과붐 나오는 걸 봤거든요그래서 들렸답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