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을 한다''는 단어는 방정을 떤다? 라는 뜻이기도 하쥬,그리 좋은 습관은'
달-달 복는다고 될 일이 안 되는 경우도 없고, 논리와 이치 순리대로 해야 돼'
을-메나 긴 인생을 우리네 인생이 살 것이라고 몹쓸 짓, 남에게 해끼치는 짓을'
하-는 것마다 남에게도 도움을 주고, 나두 선행을 해서 기쁜 삶, 행복한 삶을'
네-가 하는 일, 내가 하는 일들이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주면서 살아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 공간 작성시간 26.06.21 안달을 하네. 나이들어 보니 안달을 할일이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늘 여유의 마음이 나의 건강을 지켜 주는 것이니. 비움을 실천하는 그런 현명한 사람이 되어야 될것 같기도 하네요. 오늘도 내일도 여유의 마음. 감사합니다. 고마워유.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세상사 이치, 순리, 양심대로 살아가면 안달 할
일도, 방정 떨 일도 없는 듯 하니, 순리대로 살아가자구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