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청자( 소송 + 아직은 소송안함 ) 분 들의 면담 요구조건 올려주세요.
제가 들은 현청자들의 요구조건과
조합의 이야기가 달라 글 올립니다.
그리고 일성건설과 전조합장 만남이 있다는 소문이 사실 인가요?
모모라는 간판위에 있다던 일성사무실은 조합원인 제가 가면 닫혀있나요?
일성과 전조가 만난다면,
욱일조합원돈으로 사용하는 원종동 욱일일성사무실은 선택적 개방인가요?
전조합장도 조합원 나도 조합원인데
전 일성사무실이란 곳에 문이 잠겨 있어 일성관계자를 못 만나는게.. 그것도 한번이 아니고....
이거 정말 이상한 것 같네요.
원종동 . 욱일 . 일성현장사무실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