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2026년 6월 13일 토요일 오후3시 청년회의실에서
자모회 월례회가 있었습니다.
말씀 사탕 나눔과 주일학교 간식에 관하여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신부님, 수녀님, 자모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찬미예수님
2026년 6월 13일 토요일 오후3시 청년회의실에서
자모회 월례회가 있었습니다.
말씀 사탕 나눔과 주일학교 간식에 관하여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신부님, 수녀님, 자모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