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모회

2026년 6월 월례회가 있었습니다.

작성자김하이얀 실비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69 목록 댓글 0

+찬미예수님

2026년 6월 13일 토요일 오후3시 청년회의실에서
자모회 월례회가 있었습니다.

말씀 사탕 나눔과 주일학교 간식에 관하여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신부님, 수녀님, 자모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