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모회

6월 둘째주 간식입니다.(떡볶이,쥬시쿨)

작성자김하이얀 실비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53 목록 댓글 0

6월 둘째주 간식은 조리간식으로
떡볶이와 쥬시쿨이 나갔습니다.

토요일은 자율봉사로 자모님들께서 봉사해주셨으며

빨랑카로 아이스크림 콘이 함께 나갔습니다.
일요일은 자모회 간부들이 봉사하였습니다.

간식봉사에 함께 해주신 자모님들 감사드립니다♡

 

유.초등부

중.고등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