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주 간식은 조리간식으로
떡볶이와 쥬시쿨이 나갔습니다.
토요일은 자율봉사로 자모님들께서 봉사해주셨으며
빨랑카로 아이스크림 콘이 함께 나갔습니다.
일요일은 자모회 간부들이 봉사하였습니다.
간식봉사에 함께 해주신 자모님들 감사드립니다♡
유.초등부
중.고등부
다음검색
6월 둘째주 간식은 조리간식으로
떡볶이와 쥬시쿨이 나갔습니다.
토요일은 자율봉사로 자모님들께서 봉사해주셨으며
빨랑카로 아이스크림 콘이 함께 나갔습니다.
일요일은 자모회 간부들이 봉사하였습니다.
간식봉사에 함께 해주신 자모님들 감사드립니다♡
유.초등부
중.고등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