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셋째주 간식은 조리간식으로
스팸 꼬마김밥과 보리차가 나갔습니다.
토요일은 초고 자모님들께서 봉사해주셨으며
일요일은 중등 자모님께서 봉사하셨습니다.
간식봉사에 함께 해주신 자모님들 감사드립니다♡
유.초등부
중.고등부
다음검색
6월 셋째주 간식은 조리간식으로
스팸 꼬마김밥과 보리차가 나갔습니다.
토요일은 초고 자모님들께서 봉사해주셨으며
일요일은 중등 자모님께서 봉사하셨습니다.
간식봉사에 함께 해주신 자모님들 감사드립니다♡
유.초등부
중.고등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