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모회

6월 셋째주 간식입니다.(스팸꼬마김밥,보리차)

작성자김하이얀 실비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0

6월 셋째주 간식은 조리간식으로

스팸 꼬마김밥과 보리차가 나갔습니다.

토요일은 초고 자모님들께서 봉사해주셨으며

일요일은 중등 자모님께서 봉사하셨습니다.

간식봉사에 함께 해주신 자모님들 감사드립니다♡

 

유.초등부

중.고등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