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3주♡한울반♡

작성자우림2차 어린이집|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유아교육진흥원 체험*

*생존 수영 첫날*
기본 발차기, 음파음파~숨트기, 물속에서 빠르게 걸어보기 등~
물과 친해지는 연습을 했어요
다행히..ㅋㅋ 물을 무서워 하는 친구들이 한명도 없어서
아주 재미있게 수업 했습니다.

*동생반에서 시장놀이를 하는데~
우리 한울반 형님들을 초대를 했습니다ㅋ
(물건을 살 수 있는 쿠폰을 선물받았어요~야호!!)
동생들의 호객에 신이 난 형님들~~~^^
동생들아~고마워♡

금욜부터 내린 비로
오늘 바람이 시원합니다~~^^

주말 마무리 멋지게 하세요♡
내일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