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은글빵

[법상스님의 날마다 해피엔딩]

작성자포그니(이상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법상스님의 날마다 해피엔딩]

"놓는 것은 포기가 아니다.
쓸데없는 힘을 빼는 것이다.

잡고 있을수록 무겁고,
놓을수록 가벼워진다.

삶은 쥐고 있어서 유지되는 것이 아니라,
놓아도 흘러간다.

....

좋고 나쁨은 현실에 있는 것이 아니라,
생각이 붙인 이름이다.

분별이 사라지면,
세상은 단순해진다.

있는 그대로 보면,
문제도 함께 사라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