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병원부설 운경건강대학 문화센터 에서 6월12일부터 남녀 220명을
모집하여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1년간 최선을다해 모실려고 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올해는 온열질환등 에 대비하여 즐겁고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운경건강대학 봉사자 황영진 배상
다음검색
곽병원부설 운경건강대학 문화센터 에서 6월12일부터 남녀 220명을
모집하여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1년간 최선을다해 모실려고 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올해는 온열질환등 에 대비하여 즐겁고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운경건강대학 봉사자 황영진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