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5일 1강을 시작으로 6월17일 종강까지 총 10강의 불교와 인문학 강의는 범일 큰 스님의 열의와 불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또한, 큰스님에 대한 감사와
함께 공부한 불자님들과 축하와 격려를 하기 위해 책거리를 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소중하게 만든 불교와 인문학
책을 잘보시고 지혜롭고 행복한 삶을 사시길 기원드립니다.
큰스님 감사하옵니다()()()
불교와 인문학 종강 단체기념 사진 촬영
큰스님께서 선물로 주신 다포
불교와 인문학 총10강의 내용을 진공고문님께서 요약본 책을 만드셨고, 큰스님께서 불자님께 선물로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옵니다()()()
10강 내용 사진 참조 하세요~~
혼신을 다해 강의하시는 대스승님과 열공하는 학생들 모습!
그동안 종무소 법우님들 일찍 오셔서 준비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큰스님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리옵니다()()()
케이크 커팅식!
BTN에서 촬영중인 사진!
운영진팀 출석률 1위
팀장님께서 수상!
심우회고문님께서 큰스님께 꽃다발 증정!
신도회 총무님께서 큰스님께 꽃다발 증정!
심우회 팀장님께서 감사의 인사말씀!
주윤정님께서 서종사를 직접그린 그림을 큰스님께 선물 하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신도회장님 감사의 인사말씀!
그동안 정말 수고하신
신도회 진공 고문님
신도회 수월심 회장님 신도회 선지행 총무님을 비롯하여
함께한 법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_()_
BTN에 나온 방송 사진!
부산 운수사, ‘불교와 인문학’ 강좌 성황리 종강
- https://naver.me/GFsiA7kD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경심,전성자포교사 운수사홍보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_()_
-
작성자Kim 点東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았습니다.
진공거사님의 잔잔한 말쏨씨의 부드러운 진행의 사회로,홍보대사님의 전체를 인문학강의의 분위기를 한층더 집중하게끔 조성하는 열정,그외여러분들 존경스럽습니다.
스님의 가시는길 한층가볍게 가실것 같습니다.
다들 행복하십시오. -
작성자수경심,전성자포교사 운수사홍보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큰스님의 가르침에 함께 열공하고 배움에 보람을 느끼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_
-
작성자선덕화 작성시간 26.06.21 스님의 열정과 운수사 법우님들의 성원이 모여 10강이라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스님의 열정은 우리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함께한 인연 모두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경심,전성자포교사 운수사홍보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선덕화 재무님께서 수업내용 사진 찍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남다른 관심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함께라서 가능했습니다
고맙습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