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망중한

늦은 인사

작성자012대장(인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2

모처럼의 대로변 제초 작업으로 늦은 인사 ㅎ
한주간도 밝은 마음으로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藥山 | 작성시간 26.06.08 이 더운날씨에 대로변 제초작업이라니 수고 많으셨습니다.
    찬물샤워 시원 하셨겠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012대장(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막걸리 후에 ~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