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사랑방

오랜만에절친들과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2

아마 3개월만에 조촐하게 만났어오
여행다녀와서 얼굴보며 이런저런 얘기꽃피우다 왔지요
덕천마을 하늘아래별동산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6 즐건시간들 보내셨구랴~~ㅎㅎ
    얼마나 반가우 셨을까 할이야기도 많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3개월이믄 길지도 않구만..헤헤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