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절친들과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마 3개월만에 조촐하게 만났어오여행다녀와서 얼굴보며 이런저런 얘기꽃피우다 왔지요덕천마을 하늘아래별동산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06 즐건시간들 보내셨구랴~~ㅎㅎ얼마나 반가우 셨을까 할이야기도 많고^^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3개월이믄 길지도 않구만..헤헤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