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사랑방

어제는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5

오전 천아트 수업하고 청송장이여서 장에들려 조심스럽게 주차하고
4월달 9일하고 29일 장날 같은 자리에 주차했드만
사만원짜리 과태료 날아오고~~ㅠㅠ 장날 언제부터 이리 야박하게 그러는지^^체력딸리니
집와서 한숨자고 도자기수업 갔다 급 회의하자며 연락와서 중간에 읍에 나갔드만 객들이 여러명 있는지라 회의못하고 나와서 잠깐이야기하고 어두운 밤길 열시가 다되어 집오니
금욜 4명이 시킨 한농의 통밀빵 금방도착~~어이없음~~
오늘 나가는길에 배달 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0 청송읍에도 주차 위반 과태료가 부과한다고요 ?
    군수를 잡아 족치세요...군민이 모이는 장소에 주차장을 만들 생각은 안하고 끙...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휴 지 탓이유~~~~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1 황후맘(청송 ) 니 잘못은 없어유...
    대도시 교통 체증도 아닌데 ...ㅎㅎㅎ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어이없는일 너무 많아요
    다른 시군구에 가면 재래시장 활성화로 주차장을 얼마나 크게 맹그는지 안가보시나봐요ㅠ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지 잘못이유 암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