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사랑방

집 마당 수도공사 마무리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4

마을 공사는 전체 끝나진 않았지만
집 들어오는 길은 마무리가 된듯하여
공사로 인해 흙 꾸덕이 마당
그리고 조심스럽게 차 끌고와 거즘 20여일 만에 마당에 주차하고 물청소좀 하려니 물이 안나와 쉬다 물이 나와 시작하려니 빗방울이 떨어저 누워있는데 빗빙울은 그치고 산님 퇴근합니다
바로 흙투성이 마당 물청소 하고 세차도하고 시원합니다~~~
아직 마당에 새로운 수돗물은 쓰진 못하지만 이것만으로 다행이다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10 그니까요
    참으로 감사할게 넘나 많쥬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네~~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1 고압세척기를 장만 하이소
    한방에 날려 버리게...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압세척기 제가 증말 필요한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