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요리방

알타리무 김치 담금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4

텃밭용입니다
매년 열무 얼갈이 씨앗 뿌릴때 함께 뿌려두곤 합니다
한참전에 열무와 얼갈인 뽑아 김치 담궈 먹었는데
알타린 조금 늦게 뽑지요~~
무 굵어 지게끔 솎아 주어야는데 깜박하니 알타리 굴기가 균일하진 않네유~~~
ㅎㅎ
딱 일년에 한번만 씨앗 뿌려 이케 담궈 먹습니다 사는양으로 치믄
두단정도 될듯요^^

양념이 덜 드가서

다시 양념 골고루 더넣어 휘리릭^^

이케 담아둡니다
또 늘근이 대학생한테 갈일있음 들려 보내려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언니(청송) | 작성시간 26.06.07 부지런도 하셔라
    나두 씨앗 조금 넣어둬야겠다요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가을엔 딱딱해서 싫어 안심고 봄에 한번만 이리 담궈먹습니다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08 잘 익어랏...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이미 김치냉장고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