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용입니다
매년 열무 얼갈이 씨앗 뿌릴때 함께 뿌려두곤 합니다
한참전에 열무와 얼갈인 뽑아 김치 담궈 먹었는데
알타린 조금 늦게 뽑지요~~
무 굵어 지게끔 솎아 주어야는데 깜박하니 알타리 굴기가 균일하진 않네유~~~
ㅎㅎ
딱 일년에 한번만 씨앗 뿌려 이케 담궈 먹습니다 사는양으로 치믄
두단정도 될듯요^^
양념이 덜 드가서
다시 양념 골고루 더넣어 휘리릭^^
이케 담아둡니다
또 늘근이 대학생한테 갈일있음 들려 보내려공^^
다음검색
텃밭용입니다
매년 열무 얼갈이 씨앗 뿌릴때 함께 뿌려두곤 합니다
한참전에 열무와 얼갈인 뽑아 김치 담궈 먹었는데
알타린 조금 늦게 뽑지요~~
무 굵어 지게끔 솎아 주어야는데 깜박하니 알타리 굴기가 균일하진 않네유~~~
ㅎㅎ
딱 일년에 한번만 씨앗 뿌려 이케 담궈 먹습니다 사는양으로 치믄
두단정도 될듯요^^
양념이 덜 드가서
다시 양념 골고루 더넣어 휘리릭^^
이케 담아둡니다
또 늘근이 대학생한테 갈일있음 들려 보내려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