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요리방

상추김치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2

아삭이 상추가 넉넉하고 찬거리가 요즘 할것이 없어 상추김치 담금했어요
바쁜 아침이라 과정 사진은 남기지 못했네요
먼저 깨끗이 씻은 상추를 연한 소금물에 10분쯤 담궜다가 씻지 않고 건져뒀다가
밀가루 풀국 끓인것을 식혀 마늘,생강,젓갈조금,매실청(난아로니아청)과 갈고 고추가루 몇수저와 섞어 양념해두고 양파,무채 채썰고 실파 약간 준비해서 양념에 넣어 뒤적뒤적 하면 맛있는 상추김치가 된다요
내가 해보니 좀 심심하게 해야할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2 ㅎㅎ 바쁜시간에 잘하션네요.난두 작년에 몇번 담구어 먹었는데
    슴슴해야 국물과 함께 맛나구먼유
    워낙 언니는 잘하시니께~~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물러서 못먹는거 아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