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내음 요리방

콩국수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2|조회수218 목록 댓글 3

지인이 당뇨식 두유를 많이 주기에
뭘해서 먹음 좋을까 생각하다
콩이 있으니 두유기에 두유를 만들어 섞어 콩국수 해보니 고소하네요
아이가 사서 보내준 우리밀 국수는 영 찰기가 없네ㅋ
텃밭 오이 하나 따고 견과류와 참깨,삶은 계란으로 데코도 하고 ㅋ
점심 해결
너무 많이 삶아 숨쉬기도 힘듬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3 맞아유 저 기계가 아주 효자유~~
    이것 저것 해먹음되구유
    아하 언니가 주신 두유를 저키도 해드시네요~~ㅎ
    저는 냉장고에 넣어두곤 산님 마시라고 하고 완는데~~~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고소해서 그냥 드셔도 맛나하실규
    잼지게 놀다 오셔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5 여름날의 한끼 식사는 번거롭지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