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당뇨식 두유를 많이 주기에
뭘해서 먹음 좋을까 생각하다
콩이 있으니 두유기에 두유를 만들어 섞어 콩국수 해보니 고소하네요
아이가 사서 보내준 우리밀 국수는 영 찰기가 없네ㅋ
텃밭 오이 하나 따고 견과류와 참깨,삶은 계란으로 데코도 하고 ㅋ
점심 해결
너무 많이 삶아 숨쉬기도 힘듬ㅠ
다음검색
지인이 당뇨식 두유를 많이 주기에
뭘해서 먹음 좋을까 생각하다
콩이 있으니 두유기에 두유를 만들어 섞어 콩국수 해보니 고소하네요
아이가 사서 보내준 우리밀 국수는 영 찰기가 없네ㅋ
텃밭 오이 하나 따고 견과류와 참깨,삶은 계란으로 데코도 하고 ㅋ
점심 해결
너무 많이 삶아 숨쉬기도 힘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