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근무때 어르신들이
미리 말씀 해주시길~~마지막날 국수삶아 주신다기에 우린 수박 큰것 한통들고 가지요
또 준비해온 판콜A도 3박스들고 혈당검사도 해드리고
일정 마무리후 준비해주신 잔치국수 한그륵씩 먹고 인사하고 왔지요
어떻게 두달 하나 싶었는데 잘한듯요^^섭섭하긴 나이드신어르신들이 많이 섭섭해 하시니 울컥^^
다음검색
지난근무때 어르신들이
미리 말씀 해주시길~~마지막날 국수삶아 주신다기에 우린 수박 큰것 한통들고 가지요
또 준비해온 판콜A도 3박스들고 혈당검사도 해드리고
일정 마무리후 준비해주신 잔치국수 한그륵씩 먹고 인사하고 왔지요
어떻게 두달 하나 싶었는데 잘한듯요^^섭섭하긴 나이드신어르신들이 많이 섭섭해 하시니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