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원2리일자리 마무리

작성자황후맘(청송 )|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2

지난근무때 어르신들이
미리 말씀 해주시길~~마지막날 국수삶아 주신다기에 우린 수박 큰것 한통들고 가지요
또 준비해온 판콜A도 3박스들고 혈당검사도 해드리고
일정 마무리후 준비해주신 잔치국수 한그륵씩 먹고 인사하고 왔지요
어떻게 두달 하나 싶었는데 잘한듯요^^섭섭하긴 나이드신어르신들이 많이 섭섭해 하시니 울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요즘 판콜A는 박카스 대용인듯 합니다
    이건 감기약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기몸살에 잘듣드만유 유통기한이 10월여서 급 노나 드려야한다며 함께 일하는 언니가 들고 오셨드만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