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5시까지 경찰서입구 풀메기 나갔드래요 쌩쌩하니 다른분들 풀들 메십니다^^
첫번째 여기서 하고 보광사 입구 다리아래쪽 뽑고 덕리 가는방향 오른쪽 풀메고 또 핀버트앞에는 풀뽑고 기진맥진~~단체 던벌기위해 모두 열심히들^^
김밥한곽 생수한병들고 청운 언니 뫼셔다 드리고 곧장 집와 씻고 퍼졌드래요~~오늘 하필 즘심약속 있어서 나갔다 오공^^
곧바로 또 헤롱헤롱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시간 26.06.23 아구 어찌 이런일을 다 시키고 참나?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희 받는 던이 꽤 크더이다~ 오늘 들어보니 한번 더 그장소 풀메야 한다네유~~~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작성시간 26.06.24 던 받고 상부 상조 한거네요
공금 조성을 위해 엥벌이를 하신거네...헤헤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ㅎ 저희 단체는 회비가 없는 단체여서 유지하려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