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

답을 찾지못하는하루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5

등교돌봄 끝나고
어제 부남 카센터에서 소개받은 진보정비공장으로 달려갔지요
어제 진즉알았음 영양다녀오는 길인데 들여다 볼걸 그랬지요
판금도색 하려고 했는데 문짝 휀더 다 교체 해야한다고 해서 견적만 받아보니 120 이 넘네요
하여 읍으로 와서 판금 해서 타는거로 생각해서 견적 보니 반갑인데
어째야할까 망설이는 하루였어요ㅠ
아직 남편에겐 말 못한상태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1 이구 예전 생각나서 마음 아픕니다^^ 특별이 아는게 있어야 드릴 말이 있는데 기계치인지라 남자분들이 잘 아실듯요^^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2 싸게 고치는게 정답이니 판금해서 타세요
    서비스가면 무조건 교체 입니다.
    교체 하나 판금하나 중고 가격은 차이가 없을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교체는 보험적용
    판금은 현금 하려고 하는데 어느쪽이 답일까요?ㅠ
  • 답댓글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12 청송언니(청송) 50 이하는 현금하는게 좋다고들 합니다
    초과는 자차 처리가 좋다고들 하지만
    현재 3년간사고 보험금이 200만 초과는 할증 조건이 되므로 그게 아니라면 보험 처리 하는것도 괜찬아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13 달림이(신암동) 저도 이런저런 말듣고 문한짝
    지난번 도색하는데 보험처리 안하고 현금으로 했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