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으면서 내가 점심 주러 오는 시간에 약치는건 무슨 조화인가?
일하다 말고 점심시간에 밥먹어러 오는데 그시간에 약통 매고 약친다
이유가 뭘까?
분명 오늘 점심은 회덮밥이라 했는데ㅠ
그걸 무쳐두고 가면 맛은 어떻게 되는줄 모르나?
할말 잃음
더이상 말하면 나만 속 뒤집히고ㅠ
그냥먹고 간다
다음검색
집에 있으면서 내가 점심 주러 오는 시간에 약치는건 무슨 조화인가?
일하다 말고 점심시간에 밥먹어러 오는데 그시간에 약통 매고 약친다
이유가 뭘까?
분명 오늘 점심은 회덮밥이라 했는데ㅠ
그걸 무쳐두고 가면 맛은 어떻게 되는줄 모르나?
할말 잃음
더이상 말하면 나만 속 뒤집히고ㅠ
그냥먹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