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

남자들

작성자청송언니(청송)|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4

집에 있으면서 내가 점심 주러 오는 시간에 약치는건 무슨 조화인가?
일하다 말고 점심시간에 밥먹어러 오는데 그시간에 약통 매고 약친다
이유가 뭘까?
분명 오늘 점심은 회덮밥이라 했는데ㅠ
그걸 무쳐두고 가면 맛은 어떻게 되는줄 모르나?
할말 잃음
더이상 말하면 나만 속 뒤집히고ㅠ
그냥먹고 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22 왜그러신댜~~
    언니 짜증나시게^^
  • 답댓글 작성자청송언니(청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
    위로되네ㅎ
  • 작성자달림이(신암동) | 작성시간 26.06.23 전 위로를 안드릴거임..
    올 시간을 잠시 착각했을수도 있고
    약 칠 시간이 딱 그시간이었을 수도 있음
    그란디
    약통 내리고 씻고 밥드시고 다시 치면 될일을....음~~
  • 답댓글 작성자황후맘(청송 ) | 작성시간 26.06.23 ㅋㅋ 결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